나팔부는 프로그램
Microsoft Surface Mobile Mouse
마이크로소프트에서 만든 마우스는 다들 괜찬은 평들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MS에서 수많은 마우스를 많들었지만, 큰 흥행은 하지 못한 마우스들이 간간히 있습니다.
그이유는 단하나 사용하기가 불편해서 입니다.
하지만 이번에 나온 모바일 마우스는 사용하기에 정말 편리한거 같습니다.
힐도 깔끔하게 움직이고, 클릭감도 나름 괜찬은거 같습니다. 무언가 전문적인 그래픽 작업을 한다면 이 마우스를 선택하지 않았을거라 생각합니다.
단순 다들 인터넷 문서 작업 기타 작업을 하지 위해 간소성 때문에 선택한 마우스라는 생각이 듭니다.
역시나 저도 그렇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도 나날이 발전하는 패키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좋은 모습이기도 합니다. 일단은 깔끔합니다.
마우스 배터리 성능이 최대12개월 이라고 광고를 하고 있습니다. 정말 12개월동안 사용이 가능한지는 모르지만 하루 몇시간 기준으로 측정을 한건지는 모르지만
나름 정말 오래 간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실제 이마우스를 맥북 프로에 연결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진보적인 디자인
여러 칼러를 지원을 하지만 색감을 정말 이쁩니다,. 어떤 색을 선택을 하더라도 후회는 하지 않을거 같습니다, 싼티가 나지 않는 마우스 입니다,
그기게 MS로그가 정말 윈도우10 로그가 떡하니 있으니 정말 디자인은 잘빠진거 같습니다.
마우스는 본연에 임무를 충실해야 되는데 몇일동안 사용해본 결과 그리 나쁘지 않다.
정말 모바일 마우스 에 집중을 한 모습입니다. 무언가 군더기도 없고, 난잡하지도 않고 필요한 클릭과 힐 이두개 뿐이 없습니다.
이렇게 단정한 마우스가 정말 제스타일인거 같습니다.
정리
어떤 마우스를 사용하더라도 단연히 200% 만족이란 없습니다. 하지만 부족함이 없어야되고 사용하기 편리해야됩니다. 오랜시간 사용을 하는데 손목이 아프거나 하면 정말 ㅠㅠ
하지만 이런걱정은 없어도 될거 같습니다.
가격 : GOOD
디자인 : GOOD
성능 : GOOD